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등록일 2020년11월09일 16시5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

김장 4,968kg, 홀몸노인, 북한이탈주민, 관내복지시설 등에 전달 -

 

김포시새마을회(회장 정일성)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새마을회관(월곶면 소재)에서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껏 만든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는 김포시새마을회의 대표적 연례행사로 올해는 정하영 김포시장 내외를 비롯한 여러 내외빈들과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원 등 약 90여 명이 참여해 정성껏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이날 만들어진 4,968kg의 김장김치는 관내 거주 홀몸노인, 북한이탈주민, 복지시설 등 398여 곳에 전달됐다.

 

정하영 시장은 매년 김장김치를 담가 이웃에게 전달하는 김포시새마을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항상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새마을회원들의 모습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정일성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 남녀지도자를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올해는 작황이 좋지 않아 재료값이 비싼 탓에 더 많은 분들께 김장김치를 전해드리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특히나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행사에서는 통진읍에 소재한 가스레인지 및 주방용품 제조업체 아주산업(대표 장기풍)에서 김포시새마을회에 시가 120만 원 상당의 조리용 불판(100인용)을 기증해 행사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