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양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빌트조명(주)·연세유병원과 업무협약

등록일 2020년12월10일 14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빌트조명(연세유병원과 업무협약

 

양촌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정우)와 양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덕회)는 지난 9일 어려운 시기에 지역복지를 통한 이웃 돌봄을 희망하는 빌트조명()(대표 김명석연세유병원(병원장 유태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명기구 제조업체인 빌트조명()은 양촌읍 학운리에 소재하고 있으며 구래동 소재 연세유병원은 재활·척추를 주진료 과목으로 하는 의료기관이다.

 

빌트조명()와 연세유병원은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양촌읍 관내 위기가구에 대한 긴급구호활동과 지역특화사업 공동추진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정우 양촌읍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누군가가 함께 동행하려 한다는 그 마음이 이미 위로일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김명식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빌트조명() 강찬기 과장은 아직은 많이 미흡할 수 있지만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협력해 사회환원을 이루는 기업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으며, 유태원 원장을 대신해 참석한 연세유병원 황선영 총무과장은 의료기관이 보다 적극적으로 잘할 수 있는 일들을 함께 함으로써 지역사회 안전이 확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