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위반 게임제공업소 적발

등록일 2020년12월11일 17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위반 게임제공업소 적발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10일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른 방역수칙을 위반해 영업한 게임제공업소 1곳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발된 게임제공업소는 8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21시부터 05시까지 영업을 중단해야함에도 불구하고 1001시까지 영업을 지속함에 따라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49조 제1항에 따른 방역수칙 위반으로 과태료가 부과됐다.

 

현재 김포시는 70여 명의 공무원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일반관리시설(PC·게임제공업소 등)의 영업시간 제한 및 중점관리시설(노래연습장)의 집합금지 방역지침 준수 여부를 집중 점검하고 있다.

 

아울러 영업시간 중에는 출입자명부관리 및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여부 등을 점검하고 있으며, 방역수칙을 미준수하거나 위반하는 업소에 대해서는 무관용으로 원-스트라이크 아웃제를 적용해 강력하게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현재 수도권의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는 상황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도점검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시민들께서도 경각심을 갖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방역 준수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