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한국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 해외빈곤 여성청소년 돕기 재능기부

등록일 2021년02월09일 16시0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 해외빈곤 여성청소년 돕기 재능기부

 

지난 8일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광희)에서 육성하는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회장 신순자)는 농촌여성 소일거리 활동의 일환으로 해외빈곤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성용품을 제작하여 기부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 고민하던 중 해외 청소년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여성용품을 구하기 어려워 건강한 일상을 보내기 힘들다는 소식을 접하고 도움이 되기 위해 여성용품 제작을 결심했다.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 신순자 회장은 “우리의 작은 기부지만 받으시는 분들이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생활개선회는 여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농업진흥과 이인숙 과장은 코로나시대에 봉사를 위해 적극 애써주신 생활개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봉사를 시작으로 더욱 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는 5S운동(화목한 가정만들기, 봉사하기, 1인1특기 갖기, 환경보전, 자살예방)을 통해 여성농업인의 권익신장을 도모하는 농촌여성단체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