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소방서, 직원 퇴근길 교통사고 현장 생명 구해

등록일 2021년02월17일 15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 부상자 구조, 2차 사고 예방 -

 

김포소방서는 2월 10일 18시 10분경 퇴근길이던 고준혁 소방관이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고 부상자 구조와 안전조치로 2차 사고를 막아 한 생명을 구했다고 밝혔다.

 

당시 현장 조치에 나선 주인공은 김포소방서 하성119안전센터에 근무하는 고준혁(29) 소방관이다. 당시 사고 현장은 하성면 원산리 476-1 인근 교차로로 진행 중이던 고 소방관 차 앞에서 좌회전 소형 승용차와 맞은편에서 직진하는 택시가 부딪혀 소형 승용차 운전자가 창문으로 튀어나온 급박한 상황이었다.



 

 

고 소방관은 즉시 차에서 내려 2차 사고 방지, 환자 상태 확인 후 경추 고정 및 환자에게 말을 걸어 안정을 취하게 하였고 현장을 안전하게 보전했다, 이후 시민에게 119신고를 요청하여 응급차와 동료 소방대원들이 올 때까지 사고현장을 지켰다. 구조된 환자(남,50대)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어 현재 회복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 소방관은 "사고 현장에서 소방관이 아니더라도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언제나 주시는 소방관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