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골드라인, 이미지 쇄신을 위한 노사 합의 체결

등록일 2021년02월23일 14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 김포골드라인운영(주)에서는 최근 발생한 운행장애로 안전한 김포골드라인이라는 이미지가 추락하였지만,

- 노사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섭을 실시하여 2021년 임금협상을 조속히 체결하여 김포골드라인 이미지를 쇄신하였다.

 

김포골드라인(대표이사 김성완)과 김포도시철도노조(지부장 이재선)은 2월 동안 노사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21일 오후 5시쯤 2021년 임금에 대하여 노·사간 합의하였다.

○ 김포도시철도노조에서는 22일 전면 파업을 선언하였으며, 사측과 노조에서는 최근 발생한 운행 장애로 이미지가 추락한 것을 쇄신하기 위해, 2021년 2월까지 지속적인 협상을 통하여 2월 21일(일) 오후 5시쯤 노사 합의를 체결하였다.

○ 이번 합의에서 가장 의미 있는 것은 원만한 노사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2년간 화해기간을 가지는 등 노·사간 상생을 위하여 특별합의서를 채택한 것이다.

○ 또한 노조는 오는 25~27일 노사 합의안에 대하여 조합원 찬반투표를 실시하여 최종 결론을 낼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 김포골드라인 대표이사는 “이번 노사합의를 통하여 김포골드라인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토록 노력하였으며, 노사평화 특별합의서를 채택한 것에 대하여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높은 혼잡도를 낮추기 위해 김포시와 합심하여 혼잡도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김포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김포골드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