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지체장애인협회, 항균 소독 물티슈 5,000개 기부

등록일 2021년03월19일 17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18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포시지부가 항균 소독 물티슈 5,000개 1200만 원 상당을 마산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항균 소독 물티슈는 각종 유해한 세균성 질환을 차단해 안전을 지켜줄 수 있어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등에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지체장애인협회 김포시지부는 지난해에도 살균 소독제 1,000통과 가스렌지 등을 기탁해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했다.

 

이경규 지체장애인협회장은 “코로나로 개인의 위생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항균 소독 물티슈를 기부하게 됐으며 조금이나마 코로나 극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민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사회취약계층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 개인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방역용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마산동행정복지센터는 기탁 받은 항균 소독 물티슈를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층 가구와 주민자치회 주관 행사에 참여하는 주민들에게 널리 배부할 계획이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