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문화재단, ‘토요 브런치 콘서트’ 첫 공연 성료

등록일 2021년04월23일 16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문화재단, ‘토요 브런치 콘서트’ 첫 공연 성료
-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1시 김포아트홀에서 선보여... -

 

 



김포문화재단은 지난 17일 김포아트홀에서 ‘토요 브런치 콘서트’를 첫 선보였다.
‘토요 브런치 콘서트’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개최하는 김포아트홀의 기획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공연장을 낯설게 느끼는 관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첫 공연은 피아니스트 김기경의 진행, 김성진의 내레이션과 함께 국내 최정상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김성혜가 출연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객석을 무대 위로 올려 연주자들만의 공간이었던 무대를 관객과 함께 나눔으로써 관객들이 직접 온몸으로 연주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올 12월까지 선보일 ‘토요 브런치 콘서트’는 △5월 15일 재즈피아니스트 허성우, 피아니스트 김기경의 ‘CLAZZ’ △6월 19일 명창 박정욱의 ‘모두 다 꽃이야’ △7월 17일 트럼펫 김판주&라피트 브라스 앙상블 ‘Brass Revolution’ △8월 21일 앙상블 폴리의 ‘다성적 오케스트라’ △9월 18일 K Ensemble ‘가을의 열정’ △10월 16일 윤보애 무용가&플리에 아트 ‘Arts Combi’ △11월 20일 백승화 감독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광염소나타’ △12월 18일 전 회차 출연자가 모두 참여하는 ‘Merry Straberry Christmas!’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토요 브런치 콘서트는 코로나19 속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가까이에서,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시리즈 공연이다.”라며 “예술인에게는 관객들과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시민들에게는 지쳐있는 마음을 잠시나마 털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예술기획팀(031-996-1604)으로 하면 된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