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월곶생활문화센터 작은 도서관, 「작은 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특성화프로그램」 선정

등록일 2021년05월28일 16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월곶생활문화센터 작은 도서관,
「작은 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특성화프로그램」 선정
- 문화예술 소외지역 활성화기지 인정받아 -

 


 

김포문화재단이 김포시시립도서관이 주관하는 「2021 작은 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특성화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관내 45개 사립 작은 도서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총 4개 프로그램이 선정되었다.
특히 월곶생활문화센터 작은 도서관에서 지원해 선정된 프로그램은 ‘동시쓰기’로 <너답게 너처럼>, <눈치없는 방귀>를 쓴 이수경 작가가 참여한다.
‘동시쓰기’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6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총 4차시의 온라인 화상강의(ZOOM)로 진행될 계획이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월곶생활문화센터는 작은 도서관, 동호회실 운영 등 문화소외지역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김포 북부권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월곶생활문화센터 작은도서관은 2018년 개관이래 북 콘서트, 작가와의 만남 등 전 연령층 대상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해왔다.
또한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김포 북부권역의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3-2374)로 하면 된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