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청소년재단, 일·가정 양립 캠페인으로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선도

등록일 2021년05월28일 17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청소년재단, 일·가정 양립 캠페인으로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선도

 

 


 

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일·생활 균형을 위한 직장문화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2021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재단 직원들의 일·가정 균형적인 생활을 통해 삶의 만족도 향상 및 업무여건 개선을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정시 출퇴근 문화 △자유로운 휴가(연차사유 묻지 않기) △유연근무 적극 활용 △퇴근 후 업무연락 자제 등 8가지 사항을 중점으로 직원들이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포시청소년재단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및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 등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인정받아 지난 2019년 여성가족부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종상 대표이사는 “일·가정의 균형을 이루는 직장문화의 정착과 직원의 행복이 우선시 되어야 김포시를 대표하는 청소년재단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적 제도를 적극 반영하고 지속적인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직원이 행복한 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