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장,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현장행정 실시

등록일 2021년07월07일 15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장,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현장행정 실시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장(임헌경)은 지난 5일 여름철 각종 태풍 및 국지성 집중호우 등 자연재난에 대비하고자 현장행정을 실시하였다.

 

이날 현장행정에서는 금년도 7월 착공 예정인 김포레코파크 內 12,000톤/일 증설 사업장과 하수처리수 재이용시설 설치공사 현장을 둘러보고, 하수처리시설(김포레코파크,통진레코파크)의 전반적인 운영 실태와 함께 집중호우 시 적기에 하수처리에 지장 여부 등을 점검하는 한편, 하수 정화를 위하여 24시간 근무중인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통진읍 도사리 통진연립, 양촌읍 누산리 누산빌라, 양촌읍 석모리 신한물류, 풍무동 유현사거리 등 과거 침수 피해지역 및 침수우려 취약지를 중심으로 하수관로에 대한 준설현황 등 자연재난 대비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였다.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 하수과에서는 지난 5월, 3억 6천만원을 투입하여 상습침수지역 4개소(도사리, 석모리, 누산리, 전호리)에 대한 하수관로 개선 정비사업을 완료하고 원활한 배수를 위하여 6월에는 침수우려 취약지 10개소(유현사거리, 대광연립, 누산리 일원 등) 하수관로(2,210m)에 퇴적된 토사의 준설을 완료하였다.

 

임헌경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장은 “하수처리시설에 대한 사전 모니터링 강화와 신속한 관리를 통하여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로 시민불편이 최소화가 되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