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비도시지역 용도지역 현실화를 위한,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입안 주민의견 재청취!

등록일 2021년07월08일 18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비도시지역 용도지역 현실화를 위한,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입안 주민의견 재청취!

 

 


 

김포시는 2021년 7월 8일부터 2주간 도시관리계획(관리지역·농림지역 재정비) 변경 결정(안)에 대해 주민의견 재청취를 실시한다.

 

도시관리계획(관리지역·농림지역 재정비) 변경 결정은 2014년 김포 도시관리계획(관리지역 재정비) 수립 이전부터 진행 중인 개발계획 및 수립 이후 변화하는 지역 여건을 반영하여 용도지역을 합리적으로 조정하는 계획이다.

 

지난해 6월 1일 1차 주민의견을 청취하였으며, 제시된 주민의견 및 관계기관·실과 협의의견을 재검토하여 재정비 기준에 부합하는 대상지에 대한 의견을 재청취한다.

 

시 관계자(도시계획과장 윤철헌)에 따르면 “주민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검토를 통해 관리지역에 대한 용도지역 현실화를 실현하여 주민들의 농동적인 지역개발을 유도하고, 효율적인 토지 이용 도모를 위하여 만전을 기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시민의 사적 재산권 보호는 물론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용도지역의 재정비가 수립될 수 있도록 공람·공고기간 중 이해관계인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공람·공고 관계도서는 김포시 도시계획과를 비롯한 대상 지역인 통진·양촌읍 행정복지센터, 월곶·하성·대곶면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되어 있으며, 공람·공고 기간인 7월 22일까지 서면으로 의견 제출이 가능하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