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복지재단, 장애인 서비스 증진을 위한 차량 지원 전달식 개최c

김포복지재단, 추석명절맞이 취약계층 위한 “마음채움공감100%” 지원사업 진행

등록일 2021년09월24일 15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복지재단, 장애인 서비스 증진을 위한  차량 지원 전달식 개최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는 지난 17일 김포복지재단에서 제2회 차량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차량지원사업은 김포복지재단의 기획사업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를 대상으로 지난 6월 공모사업을 통해 진행되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장애인의 돌봄 및 이동의 어려움을 겪는 시설 및 단체 8개소가 공모하였고, 배분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장애인단체인 한국장애인부모회 김포시지회와 김포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부설 장애인야학 2개소가 선정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장애인부모회 김포시지회장(회장 김영숙), 장애인야학 (교감 김동림)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방송연계인 안혜경 홍보대사가 뜻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김영숙 회장은 “장애인부모회를 운영하면서 긴급한 상황 또는 물품 전달 등의 각종사업을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김포복지재단에서 차량을 지원해주셔서 기동성이 있게 되어 더욱 활발한 사업을 펼칠 것이다”고 밝혔다.

 

이에 이병우 대표이사는 “22년에는 더욱더 도약하는 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소중한 기부로 이루어지는 이 사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민관 욕구를 파악하여 적극지원하겠다”고 전하였다.


 

김포복지재단, 추석명절맞이 취약계층 위한  “마음채움공감100%” 지원사업 진행

 

김포복지재단(이병우 대표이사)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백미, 선물세트(64,010천원)을 마련하여 취약계층 850가구, 사회복지시설 150개소에 지원하였다.

 

이번 추석명절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격상 및 예방으로 전면 비대면 택배 발송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내 물품을 구입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

 

특히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지부장 권오현)에서 2천만원 상당의 홍삼을 기부하였고, 한국서부발전(주)김포건설본부(본부장 이충순)는 1,500만원 상당의 사회공헌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및 양촌, 대곶면 등 취약계층지원에 앞장섰다.

 

이 밖에도 여의도순복음김포교회 백미 1,300kg, 한국전력공사 김포지사 250만원, 전국한우협회김포시지부 한우불고기 50kg, 게으른농부 백미선물세트, 효성푸드 김선물 세트, 사회적협동조합 좋은나무의 홍삼세트, SJ푸드시스템 및 참마을의 마스크기부 등 이웃을 향한 마음이 이어졌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상황이 작년보다 더 어려운 가운데 소규모 시설 중점으로 지원하였으며,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나는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