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서암주공어린이집 고사리손으로 모은 바자회 수익금 기부

등록일 2021년12월31일 16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서암주공어린이집 고사리손으로 모은 바자회 수익금 기부

 

 



 

서암주공어린이집(원장 천재현)은 지난 30일(목) 통진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영상)를 방문하여 바자회 수익금 60만 원을 기부했다.

 

서암주공어린이집은 2009년부터 12년간 운영되고 있는 시립 어린이집으로 영유아 보육법 제30조에 의해 실시한 어린이집 평가결과 A등급 인증을 받은 어린이집이다. 이번 기부는 서암주공어린이집 학부모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시장놀이 바자회를 개최하여 어린이들에게 돈의 개념과 경제 관념을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행사 수익금을 지역사회로 환원하고자 뜻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

 

서암주공어린이집 원장(천재현)은 “우리 아이들에게 놀이를 통해 시장 원리를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수익금을 기부를 함으로써 어린이들에게도 뜻깊은 행사가 된 것 같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뜻을 전했다.

 

박영상 통진읍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으로 훌륭한 행사를 진행하시고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소중한 성금까지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