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노인 일자리 11개 사업단 본격 활동 시작

등록일 2022년03월14일 17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노인 일자리 11개 사업단 본격 활동 시작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은 2월 활동 교육을 시작으로 일자리를 본격적으로 진행하며 활기찬 새봄을 맞이하고 있다.

 

복지관의 노인 일자리는 지역을 아름답게 가꾸는 공원생태돌보미부터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책임지는 스쿨존지킴이, 지역에 따뜻한 커피를 전하는 실버카페 ‘인연’ 등 총 11개 사업단들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운영되고 있다.

 

김포시 북부권역에서 일자리 어르신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은 찾기 힘들 만큼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어르신들 또한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차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 즐겁다”라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노인 일자리 사업은 65세 이상의 김포시민 노인을 대상으로 소득 보장과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특히, 2022년 3월 7일부터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 학교급식도우미, 보육교사 도우미, 스쿨존지킴이, 지역아동돌보미 사업단의 대기자 모집을 상시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사회활동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사회활동지원팀 070-4953-3801 (담당 김채령)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