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100설공주’가 된 김포호수초 교장선생님

등록일 2022년05월04일 17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100설공주’가 된 김포호수초 교장선생님

 

김포호수초, 어린이날 기념 깜짝 이벤트

 

 



 

김포교육지원청 김포호수초등학교(교장 김상호)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4일(수) “등굣길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교장 선생님은 ‘100설공주’로, 교감 선생님들은 슈렉과 아이언맨으로, 학부모님들은 귀여운 토끼로 변신하여 학생들을 맞이하며 응원했다.

이날 깜짝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학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학생들은 익살스럽게 변신한 어른들과 따뜻한 아침맞이 악수를 하고, 나누어주는 간식을 받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뿐만 아니라, 4~6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어린이 그룹사운드인 ‘호수밴드’의 연주가 더해져 등굣길을 신나는 공연장으로 만들었다.

이날 김포호수초등학교 김상호 교장은 학생들에게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어린이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다시 한번 깨닫고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기를 기대해 본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