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교육지원청,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과의 첫 김포교육 현안 협의회 실시

등록일 2022년07월12일 17시1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교육지원청,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과의 첫 김포교육 현안 협의회 실시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11일(월) 제11대 경기도의회 김포지역 의원들을 초청하고, ‘2022년 김포교육 현안 협의회’를 열었다.

이날 협의회는 지난 1일 임기가 시작된 도의원들의 교육 현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통·협력 강화를 통해 원활한 교육정책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제11대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 홍원길 의원, 이기형 의원, 오세풍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 교육 특색 사업 ▲장기운양중학군 과대 과밀 해소 방안 ▲학교 신설 및 추진 현황 ▲고촌중 체육관 및 수영장 건립에 따른 운영 추진 ▲모듈러 교사동 도입 안내 등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김시용 경기도의회 의원은 “과대 과밀 해소, 학교 신설 등 김포 지역 현안들을 여기 모인 분들과 힘을 합쳐 해결해 나가겠다”라며 김포교육 발전에 힘을 실었다.

백경녀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김포 지역의 특색있는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도의회와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소통 창구를 확대하여 지역 교육정책 현안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