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새마을부녀회 ‘우리동네 행복밥상’, 다문화 가족과 함께 ‘사랑 담은 송편 나눔’ 펼쳐

등록일 2022년09월02일 17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새마을부녀회 ‘우리동네 행복밥상’, 다문화 가족과 함께 ‘사랑 담은 송편 나눔’ 펼쳐

 


 


 

김포시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심)는 2일(금) 새마을가족 및 다문화이주여성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회관에서 추석명절 송편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송편 만들기에 참여한 다문화이주여성들은 “전통음식을 만들며 이웃과 함께하는 고유 명절의 정을 느끼게 하여 너무 좋았다”며 “또한 만들어진 음식을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나누어 줌으로 지역봉사에 참여할 수 있게 하여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박경심 김포시새마을부녀회장은 “모두 함께 모여서 송편을 만들다 보니 대가족이 모여 송편을 만드는 기분이 들어 기뻤다.” 며 “각 가정에도 코로나를 이겨내고 모든 가족들이 모여 전통음식을 만드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만들어진 송편 250(1박스당 400g)박스를 은빛마을 및 다문화이주여성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됬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