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 학생들의 음악과 미술에 미래세대를 위한 생태, 환경, 평화를 담다

등록일 2022년10월26일 17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 학생들의 음악과 미술에 미래세대를 위한 생태, 환경, 평화를 담다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10월 25일(화) 하성면 전류리에 위치한 가톨릭 문화원 아트센터에서‘2022 생태, 환경, 평화를 꿈꾸는 김포학생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학생 중심 문화예술 결과물을 발표하는 자리에 김포 관내 초·중·고 학생 및 교직원 등 1,300여 명이 참여하여 어울림 한마당의 축제 열기를 더했다.

한강 철책 철거 사업 마무리, 둘레길 조성 등 생태, 환경, 평화의 염원을 담아 전류리 포구에 위치한 가톨릭 문화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년 만에 다시 대면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크다.

25일, 26일 이틀간 진행된 음악 공연에는 솔터고 뮤지컬공연을 비롯하여 합창, 합주, 사물놀이, 오케스트라 공연 등 총 32개교 600여 명의 학생이 그동안 연습한 실력을 발휘했다.

한편, 학교 교육과정을 통해 친구들과 협력하며 갈고 닦은 결과물을 만든 미술품 전시에는 22개교 700여 명의 학생이 선보인 도예, 회화, 융합 미술 등 다양한 작품들이 30일(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