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도시관리공사 ・ 노동조합, 2022년 노사화합 급여 우수리모금으로 <사랑의 쌀 기증>

등록일 2022년12월09일 16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도시관리공사 ・ 노동조합, 2022년 노사화합 급여 우수리모금으로 <사랑의 쌀 기증>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와 근로자대표 노동조합(위원장 이덕재)은 지난 1일 2022년 노・사화합 「사랑의 쌀 기증」 전달식을 사우광장에서 가졌다. 작년에 이어 올해는 총 모금액 320만원으로 김포금쌀 10kg, 100포를 김포시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김포도시관리공사(이하 공사)는 이번 전달식을 위해 참여희망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우수리 모금으로 1만원 단위 미만의 금액을 1년간 모금한 200만원과 대표노조 조합비 120만원을 모은 것으로 전년보다 증원하여 전달했다. 공사와 노동조합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어려운 시민들과 나눔을 실천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계속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것이다.

 

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우수리 모금을 통한 정성이 세상을 밝게 할 수 있는 나눔으로 사회에 환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회공헌활동 사업을 꾸준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현숙 자원봉사센터장은 “매년 대표노조와 공사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해 기증 받은 쌀은 소외계층 뿐만 아니라 새터민 탈북주민에게도 전달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근로자대표 이덕재 노조위원장은 “코로나19 재유행 등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나왔기에 어려운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참으로 의미 있는 일로 생각한다.”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 노・사가 화합하고 봉사하는 공기업으로서 시민에게 최선을 다하는 전국 최고의 공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