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민주당 김포갑지역위, 지진피해 구호 캠페인

등록일 2023년03월03일 16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튀르키예·시리아에 희망을 전해요”

민주당 김포갑지역위, 지진피해 구호 캠페인

의류·이불·기저귀 등 시민 손길 이어져


 

더불어민주당 경기 김포시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김주영 국회의원)가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시리아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물품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의류 600여 점을 비롯한 생필품 등 총 700여 점을 전달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월 20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민주당 당원들과 김포시민들의 따뜻한 손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졌다. ▲어린이·성인 의류 600여 점 ▲이불 30여 점을 비롯하여 신발·모자·목도리·양말·기저귀·침낭·텐트 등 총 700여 점, 대형박스로 32박스의 물품이 모였다.

 

모인 후원 물품들은 품목별로 분류돼 후원품 전달을 주관하는 대행업체를 통해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주영 의원은 “김포시민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기부를 해주셨다”며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튀르키예·시리아 현지에서는 여전히 수천만 명이 긴급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저희의 작은 손길이 조금이라다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튀르키예·시리아 지역 지진 피해자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의 필요성도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강타한 규모 7.8의 강진 발생 이후 현재까지 크고 작은 여진이 2천여 회 이상이 계속되고 있다. 5만 명이 넘는 사상자와 11만여 명의 부상자를 비롯하여 약 2천5백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상태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