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노인대학 1학년 130명,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견학

등록일 2023년04월12일 15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깨끗한 수돗물,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김포노인대학 1학년 130명,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견학




 

김포시 맑은물사업소(소장 박정우)는 지난 11일 김포노인대학 학생들이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고촌정수장을 방문 견학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김포노인대학 1학년에 재학 중인 130여 명 어르신의 견학은 김포노인대학으로부터 견학 요청을 받은 김포시 맑은물사업소의 수돗물 생산과정 설명과 함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김포시 수돗물 ‘금빛수’를 홍보하는데 방향이 맞춰졌다.

 

맑은물사업소를 방문한 노인대학생들은 김포시 정수시설 운영 능력 및 안전한 수돗물 생산에 대한 각종 사업 추진과 수돗물 신뢰도 제고를 위한 노력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 김포시 내 수돗물 공급과 관련해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관계자에게 자세하게 답변 들었다.

 

이후 한가람물빛체험관으로 이동해 물과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살펴봤으며, 제어실과 침전지, 여과지 등 정수장 시설을 둘러보며 깨끗하고 안전한 정수 생산과정을 직접 확인했다.

 

박정우 맑은물사업소장은 “김포시 수돗물에 대한 관심을 갖고 맑은물사업소를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생산하고 공급하는 일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