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펀펀테니스, 테니스대회 준우승 상금 김포복지재단에 전액 기탁

등록일 2023년07월14일 15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펀펀테니스, 테니스대회 준우승 상금 김포복지재단에 전액 기탁


 

펀펀테니스(대표 김기웅)는 지난 12일 회원들과 함께 MBN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우승 상금으로 받은 50만 원은 전액은 김포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에 기탁했다.

 

펀펀테니스는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테니스클럽으로, 매년 회원들과 정기적인 대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과 음료 판매금 등을 모아 장애인 시설과 대곶초등학교 테니스부 등을 정기적으로 지원해 왔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기웅 대표는 “회원들과 테니스라는 공감대뿐만 아니라 이웃을 위한 나눔을 통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작은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특히 이번에는 특별한 상금을 타게 돼 몸이 아픈 분들에게 위로가 되고자 회원들과 의논해 의료비 지원을 하게 됐다. 앞으로 펀펀테니스 2호점과 3호점도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하도록 행복나눔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기부금은 김포우리병원을 통해 긴급의료비가 필요한 1인가구 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