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한국서부발전 김포건설본부, 양촌읍에 ‘폭염탈출 여름나기 성품’ 기탁

등록일 2023년07월21일 17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서부발전 김포건설본부, 양촌읍에 ‘폭염탈출 여름나기 성품’ 기탁


 

양촌읍은 지난 20일 한국서부발전 김포건설본부(본부장 이건우)에서 폭염으로 고통받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여름 이불 70채와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서부발전 김포건설본부 측의 물품 나눔은 다가오는 혹서기에 대비하고 관내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매년 준비한 여름 이불 외에 추가로 관내 노인여가복지시설에 에어컨 등의 생활가전을 전달했다.

 

이건우 한국서부발전 김포건설본부장은 “친환경·고효율 에너지를 만드는 데 많은 관내 주민들의 도움이 있었다”며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소외계층의 정다운 이웃이 되겠다”고 말했다.

 

두정호 양촌읍장은 “역대 최악의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매년 큰 도움을 주시는 한국서부발전 김포건설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시는 깊은 뜻이 기탁 대상자 등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우리 양촌읍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촌읍은 이날 기탁받은 성품 일체를 양촌읍 찾아가는보건복지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과 노인여가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