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교육지원청, ‘김포 교사 밴드가 전하는 위로’ 연말의 힐링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3년12월29일 17시2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교육지원청, ‘김포 교사 밴드가 전하는 위로’ 연말의 힐링 콘서트 개최



 

28일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리)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열띤 환호가 이어졌다.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아라홀에서는 김포지역 교원 200여 명을 따뜻하게 다독이는 특별한 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한 해 동안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감성을 힐링하는 목적으로 교사들로 구성된 김포실용음악연구회가 주최하고 김포교육지원청이 후원하여 개최하였다.

△ 따뜻한 감성의 곡인 “여행 , 아름다운구속”은 여행을 떠난 듯 하였으며 △ 힘든 시간들에 대한 회상의 “오르막길, 아마도 그건”의 연주는 눈시울이 붉어지고 동료에 대한 애틋함이 묻어났다 △“흰수염고래, 나는 나비”등의 연주는 2024년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노래하여 교직원들의 맘속에 선물을 선사하였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콘서트는 후끈 달아올랐다.

김영리 교육장은 “이번 교원힐링음악회로 음악을 즐기고 잠시라도 마음을 녹여 따뜻한 학교 문화를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교육 가족과 함께 감성을 나누는 장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