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교통건설국장 “시민이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에 최선”

등록일 2024년01월11일 15시2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교통건설국장 “시민이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에 최선”

- 10일, 공영주차장 등 현장행정 점검나서

조속한 운영 추진 및 시설정비 당부





 

윤철헌 김포시 교통건설국장이 지난 10일 공영주차장의 현장점검 및 현안사항 개선 등을 위해 주요 사업장을 방문,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지난 1월 1일자로 교통건설국에 새로 부임한 윤철헌 국장은 ‘23년 공사가 완료된 구래상업지역 지하주차장 현장을 비롯하여, 스마트안전체험관과 한강중앙공원 공영주차장 조성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윤 국장은 공사의 추진 실태를 살펴보고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 및 위험시설 정비를 당부했으며, 통합주차관제실 및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 공영주차장 및 특별교통수단 운영현황을 보고 받고 이용객 불편 사항 및 현장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그는 김포운전면허센터 현장을 확인하고 면허센터의 조속한 운영 추진 및 이용 시민의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도록 시설정비에 최선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김포운전면허센터는 운양역환승센터 내에 운전면허 취득‧갱신 업무시설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2024년 4월에 운영될 예정이다.

 

윤철헌 교통건설국장은 “교통시설 정비 및 교통체계 개선, 공영주차장 조성, 불법 주‧정차 단속 등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