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양도초, 교사와 학부모가 캐릭터 인형으로 변신해 아침 맞이 행사 개최

등록일 2024년05월09일 15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도초, 교사와 학부모가 캐릭터 인형으로 변신해 아침 맞이 행사 개최



 

양도초등학교(교장 박병근)가 어린이날을 앞둔 금요일 아침, 특별한 아침맞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선생님과 학부모들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캐릭터 인형 복장으로 아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모였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학부모회 주관으로 ‘선생님과 학부모들이 함께 하는 이 특별한 아침’을 통해 어린이들이 따뜻하고 밝은 마음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등교를 하던 어린이들은 캐릭터 인형으로 변신한 모습에 큰 놀라움을 표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에 아이들은 함박 웃음을 지었고, 다가와 손 인사를 건네기도 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행복을 만드는 이벤트는 하루 종일 운영되었다. 캐릭터 인형으로 변신한 학부모들과 선생님이 특수학급과 유치원을 방문하여 선물을 나눠주자 어린이들의 환한 미소가 교실을 가득 채웠다. 점심시간에도 중앙정원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가위바위보 게임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급식실 앞에서 달콤한 사탕을 나눠주며 행복의 기운을 불어 넣어 준 어린이날 맞이 행사는 오후 2시가 되어 마무리되었다.

조주연 학부모회장은 “교육공동체가 함께 기획한 어린이날 행사가 성공을 거둘 수 있어 만족하다. 앞으로 학부모회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교생활에 행복한 기운을 불어 넣어주는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박병근 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학부모회 주관으로 자발적으로 진행된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즐겁고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많은 도움을 주신 학부모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