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새솔학교, 개교 10주년 기념 ‘한마음 대축제’

등록일 2024년05월29일 09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새솔학교, 개교 10주년 기념 ‘한마음 대축제’

개최로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김포의 유일한 특수학교인 새솔학교(교장 김기매)에서 22일 개교 10주년을 맞이하여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했다.

한마음 대축제는 다양한 체육활동과 예술 문화 활동을 통해 교육공동체의 소통과 협력을 실천하기 위한 행사로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 함께 어울려 감동적인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개교 10주년 기념 행사를 시작으로 태산 넘기, 빅 볼 활동, 토끼와 거북이, 불풀공 눈싸움, 줄다리기 등의 체육활동 및 에어바운스, 버블체험 등 예술 문화 활동이 진행되었다.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네컷 사진 이벤트도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마음 대축제를 마친 학생들은 가장 기억에 남는 행사로 ‘빅 볼 활동’을 꼽았다.

백해순 학부모회장은 “한마음 대축제에 참여한 학생들의 모습에서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승패도 중요하지만 같은 목표를 향해 협동하고 합심하는 모습이 멋지고 최고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기매 교장은 “학생들이 한마음 대축제를 통해 경쟁보다 서로 소통하며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는 충실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