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경찰서, 2024년 녹색어머니연합회 출범 발대식

등록일 2024년05월29일 09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경찰서, 2024년 녹색어머니연합회 출범 발대식

-김포署, 2024년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 김포署, 유관기관과 학부모 뜨거운 관심 속 녹색어머니연합회 출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김포경찰서와 녹색어머니연합회가 함께

 


 

김포경찰서(서장 박종환)는 21일 경찰서 5층 대강당에서 경찰서장, 교육장, 각 학교장, 녹색어머니연합 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2024년 김포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지도 활동 등 안전한 통학로 조성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경찰서, 시청, 교육지원청 포창 수여와 각 기관장 격려사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김포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는 관내 초등학교 47개교 중 20개교가 가입하여, 7,014명의 회원이 매일 아침 등굣길 교통안전 활동 중이며, 지난 3월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경찰서와 함께‘릴레인 어린이가 안전한 등굣길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위촉된 임성주 녹색어머니연합회 신임회장은 녹색어머니회 결의문처럼 “명예와 긍지를 지니고 어린이 교통안전 지도에 앞장설 것”이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박종환 김포경찰서장은“매일 아침 등굣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헌신하시는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녹색어머니회와 함께 어린이가 안전한 도시, 행복한 김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