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보름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등록일 2024년06월05일 13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보름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지난 2일 보름초등학교와 인접한 고촌 인향공원 내 중앙광장에서 ‘제3회 신곡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어른과 아이 등 2천여 주민들이 참여한 이날 축제에 보름초등학교 학부모회 환경동아리 소속 학부모와 학생들은 환경보호 캠페인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캠페인에서‘기후변화에 대처하자. 자연이 살아야 우리가 산다’라는 슬로건으로 인향공원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축제에 참가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폐건전지·우유팩 모으기, 인생네컷을 진행했으며 보름초등학교 학생들이 제작한 환경포스터 전시회도 있었다.

이날 가족과 함께 공원으로 나들이 나왔다가 부스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아이들과 함께 환경보호 부스를 통해 환경에 관해 이야기 나눠 볼 수 있어 좋았고 환경을 지키는 삶이 자연스럽게 아이 일상의 일부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자 교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 기후변화로 자연생태계가 파괴되고 기후변화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하는 환경보호캠페인 홍보 활동을 통해 생활 속에서 한층 더 환경보전 실천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