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호수초, 폭력없는 안전한 학교 함께 만들어요

등록일 2024년06월27일 15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호수초, 폭력없는 안전한 학교 함께 만들어요



 

김포호수초등학교(교장 김상호)는 6월 25일에 학교 폭력 예방 및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학부모 폴리스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김포경찰서 학교 전담 경찰관과 김포호수초 학부모 폴리스, 학부모회 회원, 김포시 학부모 폴리스 연합회 회원과 함께 실시했다.

‘폭력없는 우리 교실’,‘친구야! 사랑해!’‘배려 속에 커져가는 우리 우정’,‘학교폭력, 몸도 마음도 아파요’라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학교 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알렸고, ‘학교 폭력은 이제 그만!’이라고 적혀 있는 펜와 젤리를 나누어주며 안전한 학교 생활을 당부하였다.

학부모 폴리스 대표는 “학교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나의 다짐을 보드에 적어 생각을 함께 나누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한 학교생활을 다짐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대견했다. 바쁘신 중에도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학부모 폴리스 부대표는 "학생들과 ‘친구야 사랑해’를 외쳐보며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조성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작은 기념품이지만 좋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행복한 하굣길을 선물한 것 같아 뿌듯했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교 폭력이 없는 안전한 학교 생활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서로를 존중하는 학교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