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본동, 여름철 우기 대비 배수문 및 재해 위험구간 예찰 실시

등록일 2024년07월02일 17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본동, 여름철 우기 대비 배수문 및 재해 위험구간 예찰 실시


 

김포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27일 이틀에 걸쳐 관할 행정구역 내 배수문과 재해 위험구간 예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예찰활동은 여름철 우기를 대비하여 배수문 3개소와 재해 위험구간 7개소에 대한 현장점검 및 향후계획 수립을 목적으로 실시하였으며, 지난 5월 구성한 ‘김포본동 통장단협의회 긴급재난지원팀’을 대표하여 통장단 임원진이 함께 참석하였다.

배수문 예찰에서는 각 배수문 관리자와 함께 주요 관리사항 및 우기 상황 대응 방안을 점검하고 관리에 대한 건의사항을 수렴하였으며,

 

재해 위험구간 예찰에서는 기존 상습 침수구간 3개소와 ‘김포본동 통장단협의회 긴급재난지원팀’의 협조를 통해 조사한 재해 위험구간 4개소를 방문하여 현장점검을 진행하였으며, 해당 지역 통장이 현장에 참석하여 전달한 취약 사항 및 주민 고충 사항을 수렴하였다.

이분다 김포본동장은 “예년 대비 강수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어느때보다 사전 대비가 중요한 시기”라고 하면서, “지속적인 현장 행정 및 관련 부서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여름철 우기 대비 및 주민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