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일상이 미디어’ 고촌청소년문화의집 , 청소년 영상공모전 제출작 100% 수상

등록일 2024년09월25일 08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일상이 미디어’ 고촌청소년문화의집 , 청소년 영상공모전 제출작 100% 수상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8월 특성화 사업 ‘일상이 미디어 2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포 관내 중고등 교급 청소년 12명을 대상으로 운영됐으며 영상 제작 교육 및 공모전 출품으로 진행됐다.

 

일상이미디어 2기는 2024년 유아ㆍ청소년 흡연예방공모전(주최 : 보건복지부, 주관 : KHEPi건강증진개발원)에 도전했다. 숏폼 영상 제작을 위한 전문교육이 4회 진행됐으며 3건의 흡연 예방 숏폼을(▲한나와 아이들팀 ‘친구야 사탕해’ ▲인(생을)바(꾸는)사(람)팀 ‘1일 1민트사탕’ ▲노담의 꿈팀 ‘금연으로 되찾는 나의 꿈과 건강’) 제작했다.

 

그 결과 제출한 3건의 작품 모두 공모전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시상식은 오는 9월 27일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제작한 작품은 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2024년 일상이미디어 마지막 기수인 3기는 오는 10월 19일부터 운영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고촌청소년문화의집(☎031-997-4246)

○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https://www.fgy.or.kr

○ 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Foundationforgimpoyouth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