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교육지원청 김영리 교육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참여

등록일 2024년10월15일 17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교육지원청 김영리 교육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참여


 

10월 15일, 김포교육지원청 김영리 교육장은 청소년 도박 근절을 위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챌린지는 청소년 대상 불법 사이버 도박으로부터 청소년들을 지키기 위해 사회 전반의 관심과 노력을 당부하는 것으로 지난 3월부터 서울경찰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한편 김포교육지원청 내 학교폭력제로센터는 10월부터 관내 10개교 2034명을 대상으로 학교 맞춤형 찾아가는 학생 도박 예방교육을 추진하는 등 지역 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환경 조성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3월부터 연 4회 생활교육 담당 교사들에게 관련 역량을 키우기 위한 연수, 학교 내 교육 콘텐츠 배부, 경기북부도박치유센터와 연계한 학생 상담 서비스 제공 등 청소년 도박 근절을 위한 프로젝트를 가동 중이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김포교육지원청 김영리 교육장은 “김포 지역내 모든 청소년이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알고 스스로 자신을 지켜나갈 수 있는 힘을 기르는 것이 본 프로젝트의 목적”이라며 “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 김포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긍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김포교육지원청이 함께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김영리 교육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김포시의회 김종혁 의장, 하늘빛중학교 김경선 교장, 운양고 박기일 교장을 지목하여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에 공감대 확산을 요청하였다.

한편 김포교육지원청의 청소년 도박 근절 프로젝트는 12월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