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양곡도서관, 49회 도서관주관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등록일 2013년03월27일 12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양곡도서관은 제49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1층 로비에서 「고양이」(출판사 : 길벗어린이) 원화를 전시하고, 각 자료실에서는 내 인생의 독서 (히)스토리에 북마크 할 수 있는 예쁜 책갈피를, 2층 종합자료실은 과년도 연속간행물(잡지)을 1인 1종에 한해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4월 16일(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정리의 달인」의 저자 임희정씨가 <정리와 수납의 모든 것 - 성장하는 인생을 위한 정리 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17일(수)에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내 아이의 해석능력을 키워주는 균형독서법」의 저자 남상철씨를 초빙해 <느끼는 독서, 만나는 독서, 균형독서!> 라는 주제로 저자 초청 강연회를 연다.

저자 초청 강연회 수강 신청은 4월 1일(월)부터 선착순 방문 접수 또는 전화(980-5416) 접수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b.gim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포TV편집부 (1chohs@hanmail.net)

취재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