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 마산동 현충탑 참배

등록일 2022년06월02일 16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 마산동 현충탑 참배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와 국민의힘 김포시 당선자들은 2일 낮 마산동 인근 현충탑을 참배했다. 국민의힘 김포시 당선자들의 현충탑 참배엔 무공수훈자 회장 및 간사도 동행했다.

 

김병수 당선자는 이날 현충탑을 참배한 후 “김포시 현충탑은 전국에서 세 번째로, 경기도에서는 두 번째로 큰 규모의 만세운동이 일어난 역사의 현장”이라며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청춘과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의 넋을 기린다”고 밝혔다.

 

김병수 당선자는 “지금 김포시는 경제 성장판이 닫힌 상태”라며 “닫힌 성장판을 열기 위해선 지하철 5호선 연장을 비롯한 교통 현안을 해결하는 게 무엇보다 시급하다”고도 했다.

 

이는 김포시민의 염원인 교통 문제를 해결해 김포경제발전으로 이어지도록 김병수 당선자가 다시금 의지를 강조한 것이다.

 

연장선상으로 김병수 당선자는 본인의 철도 비전인 ‘김포지하철시대’를 열기 위해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김포한강선) 즉시 착수 ▲골드라인 운행간격 30% 단축 ▲GTX-D 노선 김포~강남(팔당) 실현 ▲인천 2호선 연장[인천 독정역~감정역(신설)~김포 걸포북변역(환승)~일산킨텍스(GTX-A 환승)~일산역] 등 ‘4대 핵심 철도 공약’을 선보였다.

 

김병수 당선자는 “김포시민들의 준엄한 명령인 ‘교통 해결’을 이제 완수하겠다. 다시 신발끈을 조여매겠다”며 “김포는 교통이 생명이고 핏줄이다. 이 핏줄을 반드시 뚫어내겠다. 변명이 아닌 결과로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