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103가구에 2천만 원 상당 월동용품 지원

등록일 2024년11월20일 14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103가구에 2천만 원 상당 월동용품 지원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유호)은 11월 8일, 지역 내 취약계층 103가구에 약 2,000만 원 상당의 겨울 이불세트와 온수매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월동용품 지원사업은 삼정크린마스터(주)(대표 심우석)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한 기부금으로 진행되었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월동용품을 지원받은 김모 씨는 “낡은 겨울이불이 곰팡이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올겨울이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이불을 지원받아 한결 안심하고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복지관 최유호 관장은 “김포 지역 기업인 삼정크린마스터(주)의 따뜻한 기부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월동용품 지원사업은 추운 겨울철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들이 보다 따뜻하고 안정적으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980-47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