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시민 안전망 확충 현장행정 펼쳐

등록일 2014년03월25일 12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시민 안전망 확충 현장행정 펼쳐


- 조성범 안전행정국장, 김포한강신도시 U-City통합운영센터 방문

 

김포시 조성범 안전행정국장은 지난 21일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U-City 통합운영센터 건축 현장을 찾아 그동안의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조 국장은 이 자리에서 통합운영센터는 첨단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과 도시 지능화를 통한 효율적인 도시관리를 달성, 주거민 삶의 질 향상이 기대된다앞으로도 인구 32만 시대를 맞아 경쟁력을 갖춘 첨단 안전도시 김포를 구현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U-City 통합운영센터 건축 현장을 점검하면서 시민들에게 방범·방재, 교통 등에 대한 최상의 정보통신서비스를 제공할 건축인 만큼 완벽하게 건축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138월에 착공해 20144월에 완공할 예정인 통합운영센터는 장기동 1883-6번지에 지하1, 지상2층 연면적 1,759으로 운영 사무실과 방범 CCTV 및 교통상황을 통합관제 하는 통합관제실, 관람실, 전산장비실 등을 갖추게 된다.

 

시는 통합관제센터 구축사업을 통해 기 구축된 방범CCTV 및 교통정보센터를 이전통합하고 금년 9월에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