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치과의사회, 장학금 1,000만원 전달

등록일 2014년03월26일 18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치과의사회, 장학금 1,000만원 전달

- 관내 청소년 10명 대상, 매달 10만원씩 내년 1월까지 10개월간 지급

 

전국이 생활고를 비관한 세 모녀 자살소식에 밝은 뉴스만 전해지지 않았던 때에 봄볕 햇살같이 기분을 맑게 하는 밝은 소식이 있다.

 

지난 25일 김포시청 상황실에서는 김포시 치과의사회(회장 박주진)’가 관내 청소년 10명을 대상으로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특히 치과의사회는 일회성의 후원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금년 4월부터 내년 1월까지 10개월간 매월10만원씩 정기 후원을 하는 것으로 학생 1인당 총1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박주진 김포시 치과의사회장은 세상에는 뜻하지 않은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잘 이겨내고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오랜 시간동안 좋은 일을 많이 하시는 치과의사회에 감사드리며, 지금은 어렵더라도 힘을 내 나중에는 누군가를 위해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응원하겠다고 장학금 지원대상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한, 유 시장은 시민들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로 함께 살아가는 오늘이 만들어진다면,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넣는 것은 함께 살아가는 내일을 만들어가는 초석이 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 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